페퍼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가입 후기
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금융/금융 상품 정보

페퍼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가입 후기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요즘 하도 바쁘다보니 블로그에 글 올릴 시간이 거의 없었네요. 정신없는 날들이었습니다. 

 

얼마 전에 페퍼저축은행의 정기예금에 가입했습니다. 시중 은행권 저축은행 통틀어 정기예금 금리가 가장 높다고 은행원이 추천해주어 가입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얼마인지, 자세한 상품 정보에 대해서 저도 다시 한 번 확인해볼 겸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페퍼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제가 가입한 상품은 페퍼저축은행 정기예금입니다. 금리는 제가 가입할 당시에 2.41%라고 해서 가입했는데 지금은 어떻게 변동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몇 달 전에 가입한 상품이니 금리가 오른 이후에 예금금리가 올랐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변동이 없을 수도 있고요. 

 

 

페퍼저축은행은 지점이 많고 저축은행 중에서는 나름 건실하다고 생각해 정기예금을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토스뱅크나 카카오뱅크처럼 인터넷으로만 운영하는 은행들도 많고 그쪽의 예금금리가 더 높을 때도 있지만 저같은 아날로그형 인간들은 지점에서 직접 대면해서 물어봐야 편하더군요.

 

만기는 1년으로 가입했습니다. 제가 가입한 상품에 관련된 내용을 직접 페퍼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리가 2.45%로 올랐네요. 금리가 올라도 원래 이자가 높은 상품이었다보니 많이 이자가 오르진 않았습니다. 

 

찾아보니 이 상품 말고도 페퍼저축은행에 정기예금이 하나 더 있습니다. 페퍼루 중도해지 Free 정기예금인데, 중도해지하더라도 이자를 주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주는 이 상품은 만기 3년에 연 2.25%인데, 중도해지이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폐퍼저축은행 중도해지 free 정기예금 금리
출처 페퍼저축은행 (pepperbank.kr)

 

3개월 미만으로 맡겨도 연 1.7%면 상당한 이자율인 것 같습니다. 중도해지이율인데도 높네요. 복리로도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중도해지를 하지 않을것이라 훨씬 더 이율이 높은 정기예금을 들었지만, 중간에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이 상품을 가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여요. 

 

 

이상으로 페퍼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와 가입 후기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고금리 상품들이 귀한데 알짜 상품들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